[12월 9일 달려라 라디오스쿨] - ANN 이채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승원 작성일2024.12.09 조회26회 댓글0건본문
군남초등학교는 지난 5일 해솔관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로봇데이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학생들은 인공지능 로봇과 함께 댄스, 블록코딩, 자율주행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겼습니다. 특히, 자율주행 로봇 유이가 장애물을 피하는 모습에 학생들이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군남초는 앞으로도 디지털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AI 교육을 계속할 계획입니다.
옥천고등학교는 지난 5일, 한성희망재단과 함께 고3 학생들을 위한 '토닥토닥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업과 입시 스트레스를 겪고 있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제이블랙의 강연과 함께 재학생들의 장기자랑, 슈퍼비의 공연 등이 포함됐습니다. 또한, 푸드트럭과 인생네컷 등의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고 전했습니다.
충북도교육청은 지난 6일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통지표를 수험생에게 배부한다고 밝혔습니다. 성적통지표는 온라인 발급사이트를 통해 개별 본인 인증 후 확인할 수 있으며, 성적증명서는 오늘부터 발급 가능합니다. 도교육청은 성적통지표 배부와 함께 정시모집을 위한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정시지원 상담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충북 대입지원단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수시모집 합격자는 12월 13일까지 발표되며, 정시모집 원서접수는 12월 31일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충청북도교육청은 지난 6일 도교육청 행복관에서 '충북 유보통합 정책자문단'의 첫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자문단은 영유아 교육과 보육 통합 정책의 실행력을 강화하고, 지역 특성에 맞는 정책을 구체화하기 위해 도의원, 학계 교수, 유치원 및 어린이집 관계자 등 17명의 전문가로 구성되었습니다. 첫 회의에서는 유보통합 추진 상황과 정책 연구 결과를 논의하며, 자문단은 지역에 적합한 정책 실행 방안을 제시했습니다. 채숙희 유초등교육과장은 "자문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충북형 유보통합 모델을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